부천고강1동,저소득가정에 TV, 세탁기, 전기장판 지원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11 14:20:22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고강1동 복지협의체는 지난 12월 8일 저소득가정 5세대에 TV, 세탁기, 전기장판을 후원했다.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2017년 기획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사업’으로 고강1동 특화사업 분야에 선정되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원했다.

한소연 사회복지공무원은 “평소 어려운 가정과 상담을 통해 후원해야 될 물품을 체크하고 후원단체에서 적재적소에 지원해 주니, 민관이 협력해서 이루어낸 모범적인 사업으로 평가된다."고 말했다.

안일규 위원장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어르신을 생각하니 봉사하는 보람을 느낀다. 내년에는 더 많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가정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후원자 발굴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차영관 고강1동장은 “올해 크고 작은 후원을 통해 어렵고 외로운 가정에 희망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복지협의체에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배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