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퓌센-수연나 중국 발해대학교와 협정식
| 기사입력 2017-12-11 10:56:08

[인천타임뉴스=김은기기자] 메디퓌센-수연나 (대표 이경자)는 지난 8일 중국 발해대학교와 협정식을 갖었다.

중국 발해(보하이)대학교는 중국을 대표하는 중국어 표준어 연구중심이 설치되어 있으며 요녕성 교원 연수대학으로 요녕성 진저우시에 위치한 최고 성급 국립 종합대학.대학원이다.

또한 메디푸센은 메디컬 .코스메틱의 천연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현재 병.의원 피부과 각대학 및 실업고 뷰티 피부미용관련 학생들 및 현업 에서 전문가들이 인정하며 국내및 해외수출을 하는 기업으로 천연 유래기능성화장품 제조.유통회사다.

이날 협정식에서 이대표는 "현재 중국대학교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중국순위만 가지고 중국명문대학 입학을 원하는것은 당연한 일이며 중국대학교 유학도 목적은 취업인 가운데 한국 학생들에게 중국어 무료번역과 중국어통역 책임담당을 지정.다양한 경험과 경력을 쌓아가도록 기회제공과 또한 메디퓌센/수연나의 피부미용에 관련 향후 학생들의 취업관련 창업 일자리창출및 뷰티분야 피부미용 화장품접목및 다양한 커뮤니티를 활용해 양.국가간의 교육문화 컨텐츠에 도움이 되고자 협정식을 하였습니다."고 말했다.


메디퓌센/수(빼어날)(인연)나(아리따울)는 "아름다운 인연을 만나 최고가 되다" 라는 소비자의 건강과 감성욕구를 채워주는 정화와 치유마켓팅의 브랜드 네임을 가지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생성할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것이며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