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행사 'Thanks to'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10 15:24:1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12. 7(일 구미시장애인체육관 2층 경기장에서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 주관으로 연말을 맞이하여 한해 동안 장애인복지관에 많은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남유진 구미시장, 도의원, 시의원 등 관내 주요 인사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활동 영상 상영, 기념식, 우수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표창,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구미지역 장애인이 장애를 이유로 차별받지 않고 인간다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장애인의 기능회복과 능력개발을 통한 사회참여로 자립을 촉진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역 내 장애인복지의 구심점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다.

행사에 함께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가오는 2018년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