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3,000만원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10 15:15:2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8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LG디스플레이 신영철 상무 등 디스플레이 관계자 4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오늘 기탁식은 희망2018 나눔캠페인 중 통 큰 성금기탁으로 LG디스플레이 신영철 상무는 “지역민과 함께 하고자하는 마음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오늘의 기탁이 나눔문화 확산의 매개체가 되어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로 말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기업여건이 어려운 가운데에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과 적극적인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LG디스플레이의 관심과 배려에 감사하고, 오늘 기부로 기업의 따뜻한 나눔이 우리 이웃을 지키는 큰 힘이 될 것이다. 

LG디스플레이(상무 신영철, 노동조합구미지부 채근욱)는 2007년부터 11년째 매년 3,000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지난 2010년부터는 저소득 아동들에게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크리스마스의 기적’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협약으로 아동이 안전한 구미시 만들기라는 주제로 구미지역 5개 초등학교 앞에 ‘옐로카펫’을 설치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