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관 서산시의원,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08 22:58:49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의회 임재관 의원은 최근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YIP의정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이 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YIP)에서 올해 대한민국 삶의 질 만족도 조사 평가와 연계 지방자치 의정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임재관 의원은 초선의원임에도 불구하고 주민 편익 증진을 위해 발로 뛰는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해왔다.

특히 「서산시 시간제 및 청년근로자 취업보호와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서산시 도심상권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전국 최초 발의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한 입법 활동은 물론 지역주민의 각종 민원 해결을 위한 활동으로 주민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임 의원은 “영예로운 의정대상 우수상을 받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시민 행복이라는 큰 목표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