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원새마을금고 MG봉사단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최승규 | 기사입력 2017-12-06 20:08:06

[달성타임뉴스=최승규] 달성군 ‘화원새마을금고 MG봉사단’(단장 차영자)은 5일 새마을금고 주차장에서 25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사랑의 김장나누기는 배추 300포기로 김장 김치를 담궈 화원읍 내 독거노인과 거동이 불편하신 세대, 저소득 가정 등 60가구에 전달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차영자 화원새마을금고 MG봉사단장은 “홍진웅 화원새마을금고 이사장과 임직원들의 지원과 봉사단원들의 정성을 모아 김장 준비를 했다"고 전하면서 “내년에는 좀 더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홍진웅 화원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이웃의 어려움을 지역민의 힘으로 해결해 가는 주민 참여형 복지사업에 우리 금고 MG봉사단과 부녀회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했다.

한편, 화원새마을금고 MG봉사단은 월 2회 거동이 불편하신 분이나 어려운 이웃을 찾아 집안청소, 이불빨래 등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달성군노인복지관과 함께하는 치매친화마을 만들기 사업에도 동참해 치매 없는 행복한 노년을 만들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