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민간어린이집 어린이들의 사랑연탄 전달 봉사활동
최정수 | 기사입력 2017-12-06 19:07:03

[포항타임뉴스=최정수기자] 포항민간어린이집 연합회소속 연일,유강, 효자내 7개소(지역장:백영미)원장님들은 연일에 거주하는 연탄사용자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을 전달하고 50만원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연탄전달에는 연일읍장님과 포항민간연합회 회장님을 모시고 7개소어린이집(고운어린이집, 미리내어린이집, 밤비니어린이집, 아이원영재어린이집, 임당어린이집, 우리사랑어린이집, 한숲꿈터어린이집)선생님20여명과 100여명의 사랑스런 아이들과 함께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연탄400장을 전달하는등 ‘사랑의 연탄전달’활동을 펼쳤다. 

이번 연탄 봉사활동에 사랑스런 아이들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앞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것이 무엇인지를 배울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연탄사용자는 ‘고사리같은 손으로 한 장한장 넣어주는 연탄으로 따뜻하게 보낼수 있게 되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동절기 저소득 주민들의 난방문제 해소를 위해 “사랑의연탄모으기운동" 성금으로 기탁돼 소외된 이웃들에게 연탄과 난방유,난방용품 등을 구입및 전달하는데 전액사용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