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문화관광 울진체험 사진 공모전 접수
금강소나무숲길 한국관광 100선 선정 기념, 12월31일까지 접수
최경락 | 기사입력 2017-12-01 13:48:35
【울진=최경락기자】울진군(군수 임광원)은 관내 주요 관광지를 독창적이고 아름답게 잘 표현한 사진을 국내·외에 활용하기 위해 '생태문화관광 울진체험 사진 전국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 주제는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이 보유하고 있는 자연경관, 각종축제, 문화유적, 금강송 군락지, 생활상, 전통문화 등이며, 이번 공모전은 울진의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 울진의 매력을 널리 알려 관광객을 유치하고 홍보마케팅에 접목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접수는 사진을 사랑하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인당 4점까지 출품할 수 있으며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울진지부(☎789-6042)로 우편 또는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출품작 심사는 내년도 1월 중에 전문 사진작가의 엄정한 공개 심사를 통해 수상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금상 1점 300만원, 은상 2점 각 150만원, 동상 3점 각 70만원, 가작 5점 각 50만원, 입선 100점 각10만원 등 입상작에 시상금 및 상장을 수여한다. 입상 및 입선작은 한국사진작가협회의 입회점수가 인정되어 전문사진작가로의 진출기회가 주어지며, 향후 각종 행사시 사진전은 물론 울진군의 홍보사진으로 널리 활용된다.

군 관계자는“공모전을 통해 급변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하고 우수한 관광사진을 확보하는 의미 외에도 국내·외에 생태문화관광도시 울진 이미지 브랜드 가치를 높여 지역 관광산업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