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중앙회 봉화군지부 사랑의 음식나눔 봉사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1-30 06:30:02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 한국외식업중앙회 봉화군지부(지부장 구본수)는  27일 봉화군장애인복지센터에서 사랑의 음식나눔 봉사를 가졌다.

장애인, 독거노인 등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음식나눔 행사에는 관내 일반음식점 대표자들이 뜻을 모아 봉화군외식업지부와 삼삼숯불갈비(봉성면 소재)를 운영 중인 최길훈씨가 참여하여 손수 만든 자장면과 탕수육을 점심식사로 제공했다.

구본수 지부장은 “작은 정성으로 준비한 소박한 음식이지만 함께 나누면서 소외된 분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우리 지부가 더욱 노력하겠."고 전했다.

이날 지부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성금 일백만원을 기탁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권오협 종합민원과장은 “봉화군 외식업지부는 2010년부터 매년 연말에 음식나눔 봉사와 이웃돕기 성금 전달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문화정착과 이웃을 위한 따스한 마음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