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면 다문화가족 경주 문화체험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9 14:37:2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 장천면(면장 문창균)에서는 지난11. 26(일) 다문화가족(7가구 19명)이 아름다운 천년고도의 도시 경주로 문화체험 및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나들이는 평소 생활의 여러 가지 바쁜 일상을 접어두고 어렵게 시간을 내어 어른들과 아이들이 함께 어우러져 동심을 체험하는 계기가 되었다. 경주월드에서 롤러코스터, 관람차 등 문화체험과 다문화 가족간의 좋은 추억 만들기로 함께 웃고 이야기하며 서로의 가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김상덕 회장은 환경자원화시설 및 지역 각 기관·단체들의 후원이 이어져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문화체험과 소통의 시간이 되었으며, 다문화가정에 대해 따뜻한 손길과 배려로 보살펴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문창균 장천면장은 일반가정과 다문화가정이 다같이 행복해야 우리 가정과 사회가 밝아질 수 있으며, 앞으로 더욱 더 적극적으로 다문화 가정에 대하여 관심을 갖고 더불어 잘 사는『새마음, 새마을, 새장천』을 만들어 가는데 모두들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