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항곤 성주군수와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9 10:10:39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수(김항곤)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주군나눔봉사단 (명예단장:김복숙, 단장:이월봉) 회원 20명은 지난 28일 기초수급자로 생활이 어려운 조◌◌(만94세,성주읍)외 1세대에 연탄 각300장씩을 배달했다.

조◌◌의 자녀들은 전부 다른 지역에서 거주하고 자녀들의 형편도 어려워 자주 찾아오지 못하는 실정으로 경제적으로도 어려우며 독거노인으로 외롭게 살아가고 있어 주위의 손길이 필요하며 겨울철이면 난방을 걱정해야 할 형편이었다.

이에 성주군수(김항곤)와 공동모금회 성주군나눔봉사단은 추운 날씨에도 함께 연탄 300장을 집 마당에 있는 연탄 저장소까지 직접 전달하여 독거노인 가구의 이번 겨울철 난방 걱정을 덜어 드리기 위해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했다.

연탄지원을 받은 조◌◌은 “추운날씨에도 연탄을 나르는 봉사자들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쌀쌀해질 때부터 난방걱정이 제일 컸는데 여러분들의 수고로 올 겨울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성주군수(김항곤)는 “추운날씨로 봉사자들의 몸과 마음이 얼어 붙어 있었는데 할머니가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모든 사람들 마음에 봄이 오는 것 같다며 할머니께서 겨울철 따뜻한 환경에 지낼 수 있다는 생각에 힘이 난다."고 말하며 열심히 봉사 활동을 했다.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위기에 처한 가구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희망복지지원단과 함께 재능 및 현금·물품 등의 후원으로 희망을 나누기를 원한다면 주민복지과로 연락(☎ 930-6241~7)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