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웹드라마 ‘오늘도 Go 高’ 27일 방송
일반계 고등학생들의 진로 진학에 대한 고민 이야기 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27 11:21:0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27일 오후 5시 웹드라마 ‘오늘도 Go 高’를 교육청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다.

‘오늘도 Go 高’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평범한 고등학생 나평범(업성고 최규영, 1학년)과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뭐 하나 못하는 게 없는 엄친딸 엄진아(업성고 하보미, 2학년) 등 다양한 장래희망을 가진 학생들의 학교 생활을 그리는 학교 드라마이다.

도교육청은 지난 9월 웹드라마 제작 계획을 수립한 이후, 타이틀 공모, 출연학생 오디션 등을 거쳐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천안업성고에서 촬영을 마쳤다.

지난 21일에는 페이스북을 통해 제작과정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상에 ‘완전 기대됩니다’, ‘본방사수’, ‘꿀잼, 대박’ 등의 댓글이 달리는 등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유희성 공보담당관은 “교육수요자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 교육정책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교육수요자인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하여 웹드라를 제작하게 됐다"고 제작의도를 밝힌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