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기독교연합회 주최 '2017 명사초청 세미나 및 성탄트리점등식 ' 성황리 개최!
-예천을 밝힌 희망의 트리, 성탄트리에 복음의 빛이 밝혀지다!!-
채석일 | 기사입력 2017-11-26 20:34:36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한식 목사.풍성한교회)는 '명사초청 세미나 및 성탄트리 점등식'이 26일 오후 2시 예천교회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기독연합회 산하 교회 목사 및 성도 등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로회신학대학 교수인 최윤배 목사를 초청,‘종교개혁 500주년을 즈음하여...신앙과 삶의 원리’라는 제목의 세미나를 개최했다.

1부 세미나에 이어 2부에는 하나님을 믿으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관내 모범생들인 "이영광,김동준,김예은,황은진,최에녹,장하영,정용일,박천웅,김하은,조은일 등 1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각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어 오후 4시부터 남본사거리에서 이현준 군수,조경섭 예천군의장, 최교일국회의원 부인 이홍채 여사,도기욱 경북도의회의원,예천기독교연합회 산하 목사 및 성도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성탄트리 점등식'을 갖고 예천군기독교연합회장인 김한식 목사의 인사말로 행사를 시작, 내빈축사, 불우이웃돕기성금전달에 이어 참석자들이 '기쁘다 구주 오셨네'를 찬송하며 점등, 내년 1월 16일까지 주위를 환하게 밝힌다.

김한식 목사는 인사말에서 "오늘 성탄트리 점등을 통해 더 새롭게 변화되어 거룩한 사역을 이루어 나아가는 큰 빛으로 하나님께서 역사하실 것을 믿는다"며 "성탄트리 점등과 함께 예천전역에 하나님의 복음이 우려 퍼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현준 군수는 또 "이번 성탄트리 점등식을 위해 애쓰신 기독교연합회 임원진과 기독신우회원들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면서 내년에는 군청 신청사를 중심으로 새로운 모습의 성탄축하 트리가 설치될 수 있기를 바라며 성탄의 기쁨을 예천 군민과 함께할 것임"을 말했다.

  

조경섭 군의장은 "이번 점등식과함께 치뤄진 예천군복음화대성회를 통해 예천군민 모두와 예천의 모든 교회가 행복하고 풍성한 열매들로 가득 채워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한식 목사는 이현준 군수에게 "2017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하고 예천군 관내 소외되고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맡겼다
 

한편, 2017 성탄트리 점등식을 위해 예천군기독신우회 권세문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행사 전부터 준비와 손님맞이 교통정리 등,모든 회원들이 힘차게 움직여 참석 성도들로부터 칭송을 듣기도 했다.
 

이날 행사는 예천중앙교회 찬양대(지휘 남종덕)와 함께 '기쁘다 구주 오셨네(기쁘다 구주 오셨네 만백성 맞으라)등을 다함께 열창하며 모든 행사를 마쳤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