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지자동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4 16:01:0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지좌동새마을지도자 협의회(회장 강부근, 정명순) 및 통장 등 50여명은 지난 23일(목) 종합스포츠타운 주차장에서 이웃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하여 개최한 아름다운 나눔! 2017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에 참여했다.

회원들은 지난 21일, 22일 양이틀간 미리 절여놓은 배추 500포기를 옮기고 행사에 참여했다, 

양념을 골고루 버무리며 사랑과 정성으로 김장을 담갔다. 

이날 담은 김장 총 500포기는 통장들의 추천을 받아 관내 소외된 이웃과 홀몸노인, 경로당 등 100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

정경순 부녀회장은 “매년 김장을 해 왔지만 할 때마다 마음속으로 다짐하는 것이 있다"며 “받는 분이 그냥 김치라는 생각보다는 온기가 가득한 이웃의 정을 받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상배 지좌동장은 “추운 날씨 속에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 마음을 모은 새마을 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 많은 봉사와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도록 지좌동 단체와 협조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지좌동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