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들과 함께하는 백화산 걷기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3 12:28:45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 모서면(면장 권경태)은 21일 백화산 임도 일원에서 모서면민의 건강증진과 화합을 위한 제3회 백화산 걷기대회를 주민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걷기대회는 가벼운 몸풀기 체조 후에 연화사를 출발하여 약 4km코스의 백화산 임도를 걷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임도 중간에는 트럼펫 연주 등 산중 작은음악회(삼백예술단, 단장 강선희)가 펼쳐져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고, 행사 마지막에는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추첨행사를 진행하는 등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권경태 모서면장은 “주민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주민 모두가 한 데 어우러져 친목을 도모하고, 건강증진에 대해 서로가 공감대를 형성하는 모습은 건강과 화합 두 가지를 챙기는 일석이조의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모서면이 더욱 발전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