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마면 하반기 다문화가족 간담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2 16:08:55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조마면(면장 윤장원)은 다문화가족과 지속적인 네트워크 구축 및 복지제도를 안내하기 위해 지난 21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다문화가정 27가구를 초대하여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다문화가족을 위한 복지지원 사업 안내 및 시정홍보와 더불어 참석자-행정기관간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의견청취, 애로사항을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마면 신왕리에 거주하는 류뻬이뻬이(중국)는 “오늘 간담회에 참석하여 서로 상호 교류하며 반가운 마음을 나누고 잠시나마 고국에 대한 향수를 달랠 수 있는 이런 만남의 기회를 주선해 준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고 했다.

한편, 윤장원 조마면장은 “항상 열린 행정으로 다문화 가족들의 어려운 점을 파악하여 같은 조마면민으로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며, “다문화 가정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소통과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꿈을 성취하는 다문화 가족이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