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청 공무원노조, 사랑의 김장김치 및 연탄 7,000장 지원
장애인 복지시설 김장김치(30BOX), 쪽방 거주자 연탄 7,000장(35가구)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20 17:37:0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청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진중)은 겨울 찬바람을 막아주는 사랑을 전하고자 조합원들과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및 연탄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11월 17일에 시 공무원노동조합은 연말을 맞아 장애인 복지시설인“행복누림"에 양념과 함께 사랑을 듬뿍 버무린 김장김치 30BOX를 지원했다.

또한 11월 20일에는 초겨울 바람이 더욱 차갑게 느껴지는 쪽방 거주자를 위해 사랑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연탄 7,000장을 35가구에 지원했다.

이는 대전시청 전 조합원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나눔을 실천한 것으로 자원봉사도시인 대전을 이끌어가는 직원으로서 뿐만 아니라 한 시민으로서 사랑나눔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이날 시 노동조합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대규모 행사를 진행하기보다는 조용히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모습을 보여 시민의 행복을 생각하는 노동조합의 마음이 더욱 따뜻하고 커보였다.

시 노동조합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과 조합원의 행복, 그 하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공무원노동조합의 사회공헌활동의 지속적 확대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