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사 효 문화잔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18 11:15:0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도개면(면장 서철환)에서는 지난 11. 16(목) 11:30 도개중고등학교 다목적강당에서 문수사신도회, 사회봉사단 주관으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효 문화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런 식사대접과 더불어 난타공연,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롭고 흥겨운 시간으로 꾸며져 어르신들에게 많은 기쁨과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문수사(주지 월담스님)는 도개면 신곡리에 위치하고 있는 사찰로 매년 지속적인 후원으로 나눔 활동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이번에는 경로효친사상을 고양시키기 위해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게 되었다.

문수사 주지 월담스님은 “준비가 부족하지만 즐거워하시는 어르신의 모습을 보니 제가 다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노인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보이겠다고 다짐했다.

서철환 도개면장은 “어르신을 위한 뜻 깊고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해주신 문수사 외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자리에 함께한 어르신들이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며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