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사회복지사협회, 사회복지사 힐링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18 11:05:3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류기덕)에서는 지난 17일(금) 15:00 시청 4층 대강당에서 관내 사회복지시설․단체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 및 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구미시사회복지사 힐링대회를 개최했다.

사회복지사 힐링대회는 삼성전자 구미사업장에서 임직원 후원금(3천만원)으로 복지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수 사회복지사 5명에게 스마트 사회복지상을 수여하고, 사회복지사 회원 중 60명을 선정하여 1박2일 일정으로 대마도를 견학하는 힐링캠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힐링대회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들간 정보 공유를 통한 인적 네트워크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일하면서 소진된 에너지를 충전하고, 민관 모두가 하나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휴진 구미시 복지환경국장은 축사를 통해『복지1등 도시 구미』 브랜드를 11년간 지켜준 사회복지사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명품 복지도시의 견인차가 되어 줄 것을 당부하며 “복지인이 건강하고 행복한 에너지가 넘쳐야 구미시민들이 행복할 수 있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구미시 사회복지사협회 류기덕 회장은 “2014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후원을 해 구미 사회복지사 권익 증진에 큰 역할을 한 삼성전자 구미사업장(공장장 조호석)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힐링대회를 통해 복지현장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쓰는 사회복지사들이 재충전과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구미시 사회복지협회는 2003년 사회복지법인으로 인가되었으며 지역사회 교류협력 사업, 복지인 역량강화 교육, 동호회 운영 등 구미시 사회복지사 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법정단체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