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누는사람들·금암노인복지관, 지난 16일 기부 행사 개최
이연희 | 기사입력 2017-11-17 23:55:45

[전주타임뉴스=이연희] 금암노인복지관(관장 서양열)과 사단법인 나누는사람들은 지난 16일 전주한벽문화관에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나눔으로 100% 행복을 충전하는 기부하기 좋은날’ 행사를 가졌다.

기부하기 좋은날 행사는 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금암노인복지관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실천한 사업 및 후원활동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금암노인복지관은 비보이와 팝핀 공연 등의 화려한 힙합 댄스로 문을 연 이날 행사에서 올 한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을 준 후원자인 정상문(스튜디오 호감 전주지점) 씨와 우수자원봉사자인 양시봉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일상 속 작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포토존과 맘마미아, 댄싱퀸 등 뮤지컬 넘버들의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졌다.

금암노인복지관은 이날 행사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지역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서양열 금암노인복지관장은 “올 한해 1%의 나눔으로 100%의 행복을 충전해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린다"라며 “2018년에도 지역사회의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