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윤석우 의장, 농업 공익적 가치 헌법 반영 위한 서명 동참
16일 유찬형 충남농협본부장 만나 우리 농산물 중요성과 필요성 공감대 나눠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16 17:40:36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윤석우 충남도의회 의장은 16일 도의회 접견실에서 유찬형 충남농협본부장을 만나 농업의 공익적 가치를 헌법에 반영하기 위한 서명운동에 동참했다.

윤 의장과 유 본부장은 이 자리에서 우리 농산물의 적극적인 소비와 농업 가치 창출로, 국민과 농업인 모두 행복한 삶을 누려야 한다는 데 중지를 모았다.

윤 의장은 “농업은 국민의 생명창고이며 이러한 농업의 공익적 가치와 국가의 육성책무가 헌법에 반영되도록 노력해야 한다"며 “대한민국 미래를 책임질 생명산업이자 식량안보산업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농업의 공익적 가치에 온 국민이 공감하며 헌법에 꼭 담길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며 “농업의 공익적 가치 헌법 반영이 농촌의 활력을 증진시키는 데 도의회가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