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노조위원장과 소통의 장 마련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16 09:22:13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박보생)에서는 지난 11월 15일,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의 상생발전과 정주환경 개선을 위하여 이전공공기관 노조위원장 및 지부장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간담회는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이루어졌으며, 박보생 김천시장과 이전기관 노동조합 위원장 및 지부장들은 김천시와 이전공공기관의 상생발전 방안에 대하여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는 기회가 되었다.

박보생 시장은 “정부의 혁신도시 시즌 2 정책과 함께 혁신도시의 기능을 재정립할 필요가 있어 김천시에서는 동반성장 협의체를 구성, 혁신도시 발전전략을 수립하는 등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니 여기 계신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노조위원장 및 지부장들은 김천시가 이전공공기관 임직원들의 정착을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은데 감사하면서 다소 부족한 정주환경 개선을 건의하였으며, 김천시에서는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검토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