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문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14 16:30:5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경문)에서는 11.13(월) 10시부터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경문 위원장을 비롯한 노조운영위원 20여 명과 조장근 도량동장이 참여한 가운데 노조 후원 전달식(연탄 1,000장)에 이어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 3가구에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이번 사랑의 나눔 연탄봉사활동은 지역복지단체와의 소통을 위한 자리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유도하기 위하여 실시했다,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에서 앞장서서 봉사활동을 하여 매년 이웃의 후원과 모금이 늘어나고 있고 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경문 위원장은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기를 바라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연탄나눔은 금오종합사회복지관 ‘자비나눔연탄은행사업’으로2010년부터 나눔운동을 벌여오며 구미지역의 저소득가구 약 1천가구에 연탄을 배달하여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구미지역 저소득 대상자 100세대에 30,000장의 연탄지원을 목표로 후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