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상주시농촌지도자 한마음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13 18:43:31
[상주타임뉴스=이승근] 농촌지도자 상주시연합회(회장 김영업)는 10일 농촌지도자 회원들의 화합과 결속을 위해 제34회 상주시농촌지도자 한마음대회를 열었다.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행사에는 기관단체장과 농업단체장, 농촌지도자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농업혁명의 선구자! 다시 한번 농촌지도자!’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날 대회에서는 2017년 농촌지도자 대상과 우수회원 28명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이어 ‘성공적인 농업경영을 위한 기초세법 탐구’라는 주제로 소지훈 세무사의 강의가 진행됐다.

이정백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대외 여건과 기후변화에 따라 농촌리더의 역할은 점점 더 커질 것"이라며 “이에 맞춰 농촌지도자회의 역량강화 교육을 지속적이고 전략적으로 추진해 달라"고 농업기술센터에 당부했다.

김영업 상주시농촌지도자연합회장은 “현재 어려운 농업여건에도 불구하고 우리 농업의 희망과 가능성을 찾는 일에 1,000여명의 회원들이 합심해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