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30주년 기념 “공단 체육대회”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10 20:13:29
[김천타임뉴스=이승근] 대한법률구조공단(이사장 이헌, 이하 ΄공단΄)은 지난 8일 김천 소재 법문화교육센터 운동장에서 공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공단 직원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공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체육경기를 통해 직원 간 소통과 수련회 겸 화합단결의 계기를 마련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

공단 임·직원 243명은 전국 133개 사무실을 10개 팀으로 구성하여 족구, 피구, 단체줄넘기를 통해서 그동안 업무로 쌓인 피로와 생활 속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어 버리는 기회가 되었다.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공단 직원들은 “법률복지 중추기관"으로서 위상을 재확인 하고, 항상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공단을 만들어 가는 자리가 되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 광주․전주지부 연합(버서커팀)과 부산․제주지부 연합(너울파도팀)이 공동 우승을, 서울중앙지부 주택임대차분쟁조정위원회 이동창 조사관이 최우수 선수상을 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