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2017 사랑의 열매 대상 지역사회분야 최우수 !!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10 20:10:04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1월10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에서 열린 『2017 제5회 사랑의 열매 대상』시상식에서 지역사회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랑의 열매 대상』 시상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지역의 단체를 대상으로 한 상으로서 전국 9개 단체 수상자중 지자체로는 유일하게 의성군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의성군은 2013년부터 2016년까지 경상북도 사랑의 열매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지난 10월 25일 영천에서 개최된 경상북도 사랑의 열매 시상식에서는 최우수상을 수상 한 바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경북을 뛰어넘어 전국에서 가장 따뜻한 도시를 만들어 가는 군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의 정성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공평하고 효율적으로 쓰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