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경찰서 농축수산물 대축제 참여 사회적 약자 캠페인
전찬익 | 기사입력 2017-11-06 11:04:37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경주경찰서 양우철서장은 2017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동부사적지 첨성대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 6회 농축수산물대축제’에 참여, 사회적 약자보호 3대 치안정책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를 대표하는 농축수산물 브랜드를 홍보하는 행사에 경찰부스를 설치, 관광객 및 지역주민 15,000명을 대상으로 실종아동 예방을 위한 지문등록 및 경찰 오토바이 시승과 경찰 장구 등을 체험하고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관광객 김OO은 “가족들과 경주에 관광을 왔는데 행사도 보고 경찰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즐거워했고 이번에 지문 등록도 하게 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에 양우철 서장은 “관광객이 많이 찾아오는 도시인만큼 친절하고 따뜻한 경찰상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의 다양한 행사가 안전하게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