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내 고장 학교보내기 학부모 연수회 개최
이정표 | 기사입력 2017-10-31 16:06:47
【사천타임뉴스 = 이정표】경상남도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규)은 사천시 지원으로 2017학년도「내고장학교보내기」사업의 일환인 학부모 연수회를 10월 31일(화) 문선초등학교에서 삼천포 동지역 학부도 대상으로 개최하였다.

사천지역의 유능한 학생의 외부지역으로 유출 방지하고, 사천지역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이번 연수에서는, 문선초 박태욱 연구부장의「제4차 산업혁명과 미래교육 방향에 따른 2015개정교육과정의 이해」와 경남교육청 신상철장학사를 초청하여「대입제도 변화에 대처하는 전략적 진학지도 방안」이라는 주제로 학부모를 대상으로 강연하였다.

이번 연수의 담당자인 사천교육지원청 윤부봉 장학사는 “앞으로 사천시의 산.학.관 혼연일체형 인재육성 교육동행 사업은 학부모님의 사천교육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과 공감대 형성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튼튼한 토양이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연수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