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드림스타트, 가을맞이 가족캠프 운영
김민규 | 기사입력 2017-10-30 11:01:19
【인천타임뉴스 = 김민규】인천 중구(청장 김홍섭) 드림스타트에서는 지난 27일~28일 드림스타트 가족 26세대 80명을 대상으로 인천 중구 대무의도「홈플러스 아카데미」에서 1박 2일 가족캠프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바쁜 일상으로 가족과 함께 할 기회가 부족한 가족을 대상으로 바다와 인접한 무의도에서 가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가족 간 유대감과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첫째 날은 ‘가족사랑 레크레이션’, ‘가족 티셔츠 만들기’로 가족에 대한 이해와 가족애를 증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소무의도 트래킹’에서는 자연경관을 즐긴 후 가족사진을 촬영하여 액자에 담아 소중한 추억을 전달하였다. 둘째 날은 ‘미니올림픽’을 통한 가족별 체육활동을 통해 다양한 가족과 교류 및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족캠프에 참가한 가족은 “가족과 함께 여행 할 기회가 없었는데, 배도 타보고 전망 좋은 곳에서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담아갑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중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가까운 거리의 우리 지역의 우수 관광지 및 시설을 직접 체험해 보며 서로를 이해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