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은 함께해요” 영광읍 자원봉사대회 참여
임종문 | 기사입력 2017-10-30 09:57:42
【영광타임뉴스 = 임종문】영광읍(읍장 김제상)에서는 지난 27일 읍사무소 직원 등 35명과 함께 영광읍에 거주하는 장애인 가구를 대상으로 제14회 영광군 자원봉사대회에 참여하였다.

이날 영광읍 자원봉사대에서는 가정 환경이 매우 열악한 계송1리 장애인 가구에 쓰레기 정리(청소) 및 배출 등 주변정리를 실시하여 쾌적한 주거 환경을만들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또한, 노력봉사와 함께 영광읍 특수시책인 ‘오천원의 나눔행복’과 ‘민간협력사업’을 통해 싱크대와 가스레인지를 교체하고 컴퓨터를 지원하는 등 대상자 가정에 물품을 지원하였다.

영광읍사무소에서는 매월 직원들의 점심값 기부로 저소득 가정에 필요한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나눔의 기쁨을 생활화하고 있으며, 이번자원봉사대회로 보고 느끼고 체험하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나눔은 함께해요” 봉사활동의 장을 펼쳤다.

김제상 영광읍장은 “영광읍에 거주하는 주민 중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며, 우리 모두가 보람있고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영광읍 자원봉사대를 발전시켜 살기 좋고 행복한 영광읍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