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하면 주민자치위, 다문화가정 선진지 견학 추진
구문회 | 기사입력 2017-10-29 16:59:02
【거창타임뉴스 = 구문회】거창군 남하면(면장 곽승욱)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영준)는 10월 27일 남하초등학교와 연계해 다문화가정 선진지를 견학했다고 밝혔다.

남하초 학생(유치원생 포함) 37명, 교장선생님, 교직원, 주민자치위원, 공무원 등 총 57명이 선진지 견학을 통해 견문을 넓히고 남하초등학교 학생들과의 결속을 다지지 위해 무주 반디랜드, 무주리조트 곤도라 탑승, 향적봉 체험학습 순으로 진행됐다.

남하초 학생들은 무주 반디랜드의 곤충박물관의 3D입체영상과 돔영상관을 관람했다. 곤도라를 처음 접해본 아이들은 신기해하기도 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영준 위원장은 아이들이 우리의 미래라며 향후 남하면 아이들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곽승욱 면장은 “남하초 교직원, 학생들과 함께 체험학습을 오게 돼 기쁜 시간을 보냈다.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세심한 복지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