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전교육학원 사랑의 연탄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27 22:32:25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지난 26일 한국비전교육학원(원장 이지은)은 독거노인, 재가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연탄 2400장을 청도군(군수 이승율)에 기탁했다.

한국비전교육학원은 바른 인성, 리더십, 자신감, 웃음 교육기관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랑의 연탄을 기탁하였다.

기탁된 연탄은 300장씩 총 8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며, 평소 봉사활동을펼쳐오던 한국비전봉사회 회원 10여명이 이 날 직접 연탄을 대상 가구에 전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훈훈한 자리가 되었다.

이지은 비전교육학원 원장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해오는데 감사를 드리며 한분 한분의 작은 사랑이 모여 행복공동체 청도가 만들어진다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