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경상북도 공무원정보지식인대회에서 2016, 2017년『최우수기관상』 연속 수상
채석일 | 기사입력 2017-10-27 16:37:46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군은 지난 9월 15일 도청 정보화교육센터에서 실시된 ‘2017년 경상북도 공무원정보지식인 대회’에 4명이 참가해 최우수기관상과 개인부문 최우수부터 장려상까지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경상북도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 예천군 대표로 새마을경제과 이미란, 종합민원과 이정오, 예천읍 윤제우, 유천면 윤희득 주무관 이 참가해 120분 동안 열전을 펼친 결과 윤희득 최우수상, 이정오 우수상, 윤제우 이미란 주무관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예천군은 최근 6년 동안 최우수상 2회, 우수상 3회, 장려상 1회라는 쾌거를 올려 예천군의 정보화 역량을 도내에 널리 알리며 신도청시대 경북의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예천군의 영예를 드높였다.

이 같은 성과는 정부 3.0시대를 이끌어갈 핵심이 되는 정보지식 공무원을 양성하고, 예천군의 정보화 역량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공무원들이 노력한 결과로 평가된다.

예천군 관계자는 “급변하는 정보화시대에 걸맞게 군민들에게도 정보화 교육 등을 매월 실시하여 최고의 정보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