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하반기 청렴구미만들기 민관협의회 회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27 12:12:3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26일 중회의실에서 2017년 하반기 청렴구미만들기 민관협의회 신규위촉 및 회의를 개최했다.

청렴구미만들기 민관협의회는 깨끗하고 청렴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민·관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교육·홍보, 제도개선을 공동 추진하기 위한 협의회로 변호사, 시의원, 공무원 등 총8명으로 구성·운영되어 왔다.

금번 신규 위촉된 황대철 구미참여연대 집행위원장은 2년의 임기로 활동하게 되며 청렴시책 추진과정에서 평가, 자문 등 제도개선 방안과 시민의 관점에서 실효성 있는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날 위촉장을 전달한 이묵 부시장은 “모든 정책과 동일하게 청렴시책또한 지역사회와 소통과 공감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며 구미시 청렴도 향상을 위해 많은 정책적 제언과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민간협의회 위원들의 활발한 활동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