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평생학습 체험수기 공모전 열어
우진우 | 기사입력 2017-10-25 07:00:54
【서울타임뉴스 = 우진우】관악구(구청장 유종필)가 다음달 16일까지 주민들을 대상으로 평생학습 체험수기를 공모한다.

‘평생학습 체험수기’는 관악구에서 진행했던 평생학습을 통해 주민들의 삶의 변화를 사람들에게 알리고 용기를 주기 위한 것이다.

응모자격은 관악구 평생학습관, 동 주민센터, 자치회관, 외부평생학습관련기관 등에 참여한 학습자, 강사, 기관담당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작품주제 및 소재는 관악구 평생학습에 참여하면서 성장한 자신의 이야기나 학습을 통해 생긴 기쁘고 행복한 삶의 이야기 또는 현장에서 담당자로서의 보람, 감동 등을 담으면 된다.

이메일 접수(ant83@ga.go.kr)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양식 및 유의사항은 관악구 홈페이지 고시공고(http://www.gwanak.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종필 구청장은 “우리는 사람에 대한 미래투자가 중요한 시대에 살고 있다”며 “배움이 주민의 삶의 질을 높여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사업과(☎ 02-879-5674)로 문의하면 된다.

평생학습관 노래교실
평생학습관 컴퓨터 강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