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문화포럼 ‘잇슈’ 오는 10월 25일 개최
사회공헌을 주제로 기업과 협력방안 모색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0-24 17:58:0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이춘아)은 오는 10월 25일 오후 4시 대전예술가의집 다목적회의실에서‘기업 사회공헌, 문화예술로 꽃 피우다’를 주제로 제5차 문화포럼 잇슈를 개최한다.

이번 문화포럼에서는 계룡건설과 맥키스컴퍼니 등 대전을 대표하는 기업의 사회공헌 담당자를 초청해 각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공유하고 사회공헌활동을 문화예술과 연계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한다. 이를 통해 소외계층의 문화권을 높이고 문화복지를 균등하게 실현할 수 있는 구체적인 해법을 논의한다.

포럼은 황헌택 계룡건설 비서실 차장과 이봉식 골프존문화재단 대리, 김현우 맥키스컴퍼니 대외협력팀 과장, 신협중앙회 사회공헌재단 정인철 팀장, 이용관 심진정말 실장을 비롯하여 대전문화재단 자문위원인 이종훈 대덕대학교 연극영상학과 교수가 참여한다.

이춘아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포럼은 기업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 문화예술분야로 확대되도록 하는 디딤돌로서 시민 모두가 골고루 문화를 누리도록 하는데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