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청 레슬링부 이정근 선수 전국체전 금메달 획득
김성호 | 기사입력 2017-10-23 14:32:19
【울산타임뉴스 = 김성호】울산 남구청 레슬링부 이정근이 지난 21일 제98회 전국체전에서 남자일반부 그레꼬로만형 71kg급에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정근 선수는 2016년에 남구청에 입단한 선수로 2015년 국가대표 2차 선발 최종전 1위, 2016년 KBS배 전국레슬링대회에 1위를 한 바 있으며 작년 전국체전에서는 동메달을 획득했었다.

이번 전국체육대회는 충청북도에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및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후원하는 대회로 울산남구청에서는 그레꼬로만형 이정근 선수를 포함해 4명이 출전하고 있다.

오는 26일에는 자유형 125kg급에 국가대표선수인 남경진 선수의 출전이 예정되어 있어 메달소식을 기대하고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우리 구의 위상을 드높인 이정근 선수가 대견하고 자랑 스럽다.”며, “전국체전 마지막날인 26일 자유형 125kg급에 출전하는 남경진선수도 금메달 획득의 기쁜 소식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구청 관계자는 “김만기 감독의 지도 아래 집중력과 체력 향상을 위해 훈련량을 꾸준하게 늘려갔던 것이 좋은 결과로 나타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남구는 오는 25일 전국체육대회 경기장을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할 예정이다.

전국체전
이정근 제98전국체전 금메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