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계산장학회 장성군에 장학금 지급
박성준 | 기사입력 2017-10-21 13:29:36
【장성타임뉴스 = 박성준】재단법인 계산장학회(이사장 김계윤)은 지난 10월 17일 장성군청 아카데미홀에서 장학생 20명(중학생 16, 고등학생 2)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김계윤 이사장은 장성군 성산리 출신으로 전남대 의과대학 졸업 후 김병원을 개원하여 의료활동에 전념하다, 1994년 재단법인 계산장학회를 설립하였다. 올해까지 장성군 중‧고등학생 750여명의 학생에 대하여 2억원의 장학금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이 날 김계윤 이사장은 “이번 장학금이 지역의 인재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고향인 장성군 인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며 고향사랑의 뜻을 전했다.

유두석 군수는 “매년 장성군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해주고 있어 고맙고 앞으로도 고향에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 부탁한다”고 김계윤 이사장에게 고마움을 전했으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에게는 “오늘을 계기로 긍정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로 꿈을 향해 열심히 정진하여 장성의 미래를 밝게 빛내 주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