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의장,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개막식 등 참석
조형태 | 기사입력 2017-10-20 20:46:51
【부천타임뉴스 = 조형태】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은 20일 웹툰스타트업 캠퍼스 및 만화전차 개관식에 이어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개막식 및 리셉션에 참석했다.

강의장은 오후 5시 한국만화박물관 앞 광장에서 열린 『웹툰스타트업 캠퍼스 및 만화전차 개관식』에 참석하여, 민맹호, 이진연, 김동희 의원과 함께 만화전차 테이프 커팅을 하고 웹툰스타트업 캠퍼스 제막식에 참여했다.

웹툰스타트업 캠퍼스는 만화․웹툰 기반의 다양한 사업기회 제공 및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조성되었으며, 만화전차는 기존 노후된 전차를 리모델링하여 만화박물관을 찾는 이용객에게 더많은 볼거리와 휴게공간을 제공하게 되었다.

이어서 저녁 7시에는 상동 초대홀에서 개최된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개막식 및 리셉션』에 참석하여 행사 개최를 축하했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애니펀(Ani+Fun)’을 주제로 한국만화박물관, 부천시청 등에서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37개국 149편의 작품이 상영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