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시설관리공단 임홍순 신임 본부장, 본격행보 시작
최영진 | 기사입력 2017-10-20 16:25:56
시설관리공단 신임 임홍순 본부장이 활동하는 모습[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동규, 이하 공단)은 새로 임명된 임홍순 본부장이 취임 직후부터 전 사업장 현장업무 챙기기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임 본부장은 전 직원회의에서 ∆고객서비스 신속 대응 ∆예산절감 ∆경영수익 증대 ∆조직융화 ∆총괄기능 강화 ∆공공성 강화로 사회적 가치 실현 등 외부에서 바라본 관점에서 보완해야 할 핵심 사항들을 언급하면서 일류공기업 달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임 본부장은 “고객접점인 현장방문을 통해 현안사항을 중점적으로 논의하고 앞으로 ‘행복한 직장 만들기’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 “천안시민이 주인이고 고객이라는 경영철학으로 시민의 의견을 능동적으로 듣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김동규 이사장은 “천안시 행정에 해박하고 아이디어 발굴상 32회와 청백리 대상을 수상하는 등 전국 아이디어맨이 공단과 함께하게 돼 앞으로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공기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