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한돈협회 봉화지회 이웃사랑의 ‘한돈 나눔’전달식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0-19 18:28:55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 (사)대한한돈협회 봉화지회(지회장 양진선)가 통 큰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사)대한한돈협회와 한돈자조금에서 주최하고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봉화지회)에서 주관한“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전달식이19일 오전 9시 봉화군청 앞 잔디광장에서 열렸다.

봉화지회에서는 돼지고기 소비촉진과 나눔 실천을 위한 이웃사랑 한돈 전달식에서 한돈 250kg를 박노욱 봉화군수에게 기탁했으며 군은 전달받은 한돈을 관내 노인복지요양시설 6개소에 전달했다.

양진선 지회장은“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많은 기회를 만들어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박노욱 군수는“양돈 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대한한돈협회 봉화지회에 감사드리며, 정성이 담긴 사랑의 돼지고기는 관내 노인복지요양시설에 큰 선물이자 따뜻한 정”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