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월례회의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9 14:14:4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지산동(동장 김희동)에서는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백윤기) 주관으로 10. 13(수) 18:00 지산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바르게살기위원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회의는 제5회 비산나루터 문화축제, 구미에코랜드 어린이숲체험전, 상하수도 요금 인상 안내 등 주요 시정홍보와 당면 동정 협조사항을 전달하고 바르게살기위원회 안건을 토의했다.

백윤기 바르게살기위원장은 “날씨가 선선해진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본격적으로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 해야 할 사업이나 행사가 계획되어있으니 남은 하반기도 다 함께 힘을 모아서 당면한 사업과 행사를 멋지게 해내자"며 당부했다.

김희동 동장은 추석명절 긴 연휴동안 단체회원들의 안부를 묻고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해주신 데 대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였으며, 남은 하반기 바르게살기 단체 관련 행사에도 적극 참여를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