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읍,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간담회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7-10-19 13:47:50
【영광타임뉴스 = 임종문】영광읍(읍장 김제상)에서는 지난 10월 18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노인일자리의 안전한 사업 추진과 사업성과의 극대화를 위해, 「2017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소양(안전)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교육은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근무 중 안전사고 수칙, 동절기 대비한 건강관리 방법, 쯔쯔가무시 예방법 등에 대해 설명하였다.

그리고 간담회 시간에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은 어르신들에게사회참여의 기회와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본 사업의 취지임을 안내하고 사업의 개선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제상 영광읍장은 “노인일자리 사업으로 읍내가 깨끗하고쾌적한환경이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안전수칙을 꼭 지켜 사고 없이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여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안전에 주의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