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구미 명예감사관 워크숍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9 12:49:1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10월 18일(수) 09:30 문경에서 명예감사관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예스구미명예감사관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청렴... 양심에게 길을 묻다"를 주제로 한 박정연 ART스피치&테라피대표의 2시간동안의 특강에 이어 사과축제 관람 및 도자기체험 등 축제와 체험을 함께하며 명예감사관의 시정참여기회 확대와 명예감사관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느끼게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제2기 예스구미명예감사관(임기’16.4.1~’18.3.31)은 27개 읍․면동에서 추천받은 60명이 위촉되어 구미시 자체감사에 참여하고, 생활현장의 위법․부당사항 및 시민 불편사항 신고 등 시정 발전을 위하여 활동하고 있다.

이성칠 구미시 감사담당관은 2년의 임기 동안 명예감사관 여러분의 “구미시 자체종합감사"에 함께 참여하고 “우리동네 한바퀴“를 통해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수렴․개선하는 등 적극적인 감찰활동으로 ‘안전한 도시, 행복한 도시 구미’가 만들어 질 것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구미시를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 주실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