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세계 비보이 익스트림크루쇼 ‘헤이 미스터 빅’개최
이정표 | 기사입력 2017-10-19 10:24:02
【남해타임뉴스 = 이정표】남해군은 오는 25일 저녁 7시 남해문화체육센터 다목적홀에서 세계 비보이 익스트림크루쇼 ‘헤이 미스터 빅’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복권기금의 지원을 받아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남해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며 복권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해 마련됐다.

‘헤이 미스터 빅’ 공연은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하나로 지난해 우수공연작으로 선정된 바 있다.

뚱뚱한 비보이 ‘세진’의 사랑 이야기로, 여주인공 은지를 차지하기 위해 일어나는 갖가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로맨틱 코미디 댄스컬(넌버벌)극으로 선보인다.

배우들의 감정 변화와 갈등 등 모든 요소가 오직 춤과 연기, 음악으로만 표현되며 재미와 감동과 함께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있는 없는 긴장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멋진 무대와 함께 누구나 잃어버린 꿈을 다시 그릴 수 있다는 용기를 북돋아 주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청 문화관광과(☎055-860-8623)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