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일 ‘청춘양구 국화 전시회’
최덕현 | 기사입력 2017-10-19 10:52:24
【양구타임뉴스 = 최덕현】양구군시설관리사업단은 20일(금)부터 26일(목)까지 양구문화복지센터 로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2017 청춘양구 국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시설관리사업단이 이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전시회에서는 18종의 국화 화분 500여 개와 60여 점의 목부작이 전시된다.

전시되는 국화는 시설관리사업단이 양구를 찾는 방문객들과 주민들을 위해 꽃길 조성과 공원 가꾸기, 환경정비 등 본 업무인 ‘아름다운 양구 가꾸기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지난 5월부터 직원들이 틈틈이 시간을 내 양묘장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국화들이다.

전시된 국화와 목부작은 현장에서 예쁘고 우수한 품질의 화분부터 선착순으로 관람객들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양구군시설관리사업단 임희수 상임이사는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 등 많은 분들이 전시회에 오셔서 국화향기 가득한 양구의 가을 정취를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