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농업인의 이웃사랑 봉사활동 ! 4-H연합회 앞장서다 !!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7 17:18:25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친환경 행복농촌을 위해 깨끗한 마을, 클린성주 운동, 이웃사랑 봉사활동, 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성주군4-H연합회(회장 김명호)는 성주신문사, 초전면과 함께 총 35명이 힘겨운 주거환경을 겪고 있는 초전면 용봉3리 불우이웃농가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위해 10월 10일부터 10월 15일까지 무려 1주일 동안 매일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했다.

농업기술센터 안성호 소장은“4-H회원들의 자발적인 이웃사랑 집수리 봉사활동을 통해 지·덕·노·체의 4-H이념을 실천하고 힘든 영농일을 하면서도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땀을 흘리는 모습을 보니 미래 성주 영농의 주역으로서 차츰 성장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성주군4-H연합회 김명호 회장은 “평상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었는데 이번기회를 통해 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비록 몸은 힘들지만 즐거운 봉사였으며 앞으로 우리 이웃과 함께하는 4-H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