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지방세 징수율 올리기 특별 징수기간 운영
임종문 | 기사입력 2017-10-17 12:52:10
【영광타임뉴스 = 임종문】영광군은 2017년 10월부터 12월말까지「하반기 지방세 징수율 올리기 특별 징수기간」을 운영하여 강도 높은 징수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군에서는 지방세 징수 목표율을 95.9%로 설정하여 부군수를 단장으로 「고액 체납세금 정리단」을 운영하고, 5백만원 이상 고액 체납자에 대한 징수전담제를 실시하는 등 징수율 제고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특히, 고액·고질 체납자에 대해서는 예금․봉급․신용카드 매출채권 압류 및 추심을 수시로 실시하고, 관허사업 제한과 신용불량자 등록, 매주 2회 이상 군․읍면 합동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압류부동산 공매처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체납자에 대한 강력 징수를 추진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체납액 징수는 조세정의 구현과 성실납세자와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최우선적으로 해결되어야 할 과제로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연말까지 체납액 징수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