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방동주민센터 광장 한마당 잔치
한정순 | 기사입력 2017-10-16 17:33:56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깊어가는 가을밤, 가족과 이웃과 함께하는 ‘봉방동 한마당 잔치’가 17일 저녁 6시부터 충주시 봉방동주민센터 광장에서 열린다.

봉방동발전협의회(협의회장 손오달)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5회째를 맞아 지난해보다 한층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먼저 봉방 풍물단의 길놀이공연을 시작으로 봉방동 색소폰 동호회원의 협주와 지역주민 노래자랑, 초대가수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기타, 라인댄스, 요가, 댄스스포츠, 노래하는 난타 등도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봉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봉방천사운동 홍보와 함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풍선불어주기를 진행하고 간식코너도 마련해 따뜻한 어묵 등 간식을 제공한다.

손오달 발전협의회장은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많은 분들이 참여해 공연을 즐기는 화합의 자리로 만들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