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자원봉사단 Clean 성주 만들기에 재능 기부!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6 17:07:58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읍(읍장 김창수)에서는 14일 오전 9시부터 가족자원봉사단(회장 김경분) 및 성주군 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김차관)를 중심으로 평소 어두침침하여 범죄 발생 우려가 있고 교통안전에 위험 요소가 있는 굴다리(성주읍 성산리 159)를 밝고 아름답게 변모시킴으로써 우리군 역점시책인 Clean 성주 만들기 사업에 동참했다.

미술에 소질이 있는 자원봉사자 40여명이 재능 기부한 이번 사업은 지저분하고 심심했던 굴다리의 벽을 깔끔하게 페인트칠하여 주민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창수 성주읍장은“이번 문화예술회관 근처의 굴다리 도색작업은 범죄 및 교통안전사고 예방은 물론, Clean 성주 만들기 홍보와 환경개선에 이바지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성주군 종합자원봉사센터는 2016년에는 경산4리 성밖마을 골목에 벽화마을을 조성하는 데에 힘써주었으며, 가족자원봉사단과 성주읍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여 지난 12일 성주읍과 가족자원봉사단이 행복홀씨입양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데에 기여를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